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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여러가지 다이어트는 운동 너무 어차피 무엇을해도 마름 않으면 다이어트 불신에 빠져있는 당신!

 

사실 가장 야위 수의 지름길은 평소 아무렇지도 않게하고있다 "나쁜 자세를 바로 잡는"것일지도 몰라요. 이번에는 자세 조율 사의 노구치 사나에 씨에게, 여자가주의해야 할 자세에 대해 가르쳐 주셨습니다.

 

 

■ 골반이 순식간에 왜곡 NG 자세

골반은 상체, 내장을 지원하는 이른바 "용기"의 역할을합니다. 그 용기가 왜곡은 내장도 생리적 기능을하기 어렵습니다. 는 골반을 비뚤어지게하는 원인이되는 절대 NG 자세를 소개하자.

 

(1) 다리를 파트너

이것은 순식간 골반을 비뚤어지게합니다. 골반 커녕 등뼈도 비뚤어지게되므로 자궁도 구니와 뒤틀리는 것은 곧 상상할 수있는 것입니다. 옛부터 다리를 꼬고있는 사람은 그대로 골반이 비뚤어져 버리고 있으므로, 다리를 꼬고있는 편이 편 해지고 마는 것입니다.

 

(2) C 자로 앉아

C 자로 앉아서는 의자의 등받이에 기대고하면서 얕게 앉아.

 

 

장시간 사무직을하고있는 사람은 피곤 오면 사진과 같은 자세가 될 수 없습니까? 이 자세로 앉아 마자 골반은 열고 엉덩이도 커지고 아랫배도 나오는 원인이됩니다.

 

힘이 들어 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근육도 쇠약해져 바디 라인이 순식간에 악화되어 버리므로 요주의입니다. 또한 체중이 허리쪽으로 떨어 지므로 허리를 아프게하는 원인이됩니다.

 

 

■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만드는 "L 자 앉아"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만들기 위해 단단히 허리를 세우고 깊이 앉아 L 자형으로 앉 읍시다. L 자에 앉아, 상반신의 무게를 제대로 받아줍니다.

 

 

허리를 세워 척추를 높이면 근육이 단번에 사용되기 때문에 운동 효과도 있습니다. 잘 앉는 것은 몸의 신경계, 혈액, 림프액 등은 차질없이 흐릅니다.

 

■ 자세는 자율 신경의 안정에도 연결

또한 자세를 갖추게은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자율 신경의 안정에도 연결됩니다. 속상해 할 때 사람은 무의식적으로 자세가 인증 샷과 나빠집니다. 자세는 항상 감정에 의해 무의식적으로 움직여 것입니다. 그것을 의식화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안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음이 안정하여 호르몬 밸런스도 안정됩니다.

 

운동 할 시간이없는 분은 적어도, 자세의 검토만으로도하고 여름까지 유연한 몸을 손에 넣 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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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man1999